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콜레올로지 컷, 하비탈출 티, 컷팅 젤리 성분 및 부작용 분석

카테고리 없음

by Dr.Yame 2024. 1. 3. 07:00

본문

소녀시대 서현의 마시는 빨간 물 칼로리 컷팅제, 개그우먼 신봉선의 빨간 통 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탄 콜레올로지 컷!
오늘은 ‘콜레올로지 컷’, ‘콜레올로지 컷팅 젤리’, ‘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’ 각각 제품 성분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분석해 보겠습니다.


콜레올로지 컷

제품 성분

  1. 녹차 추출물: 세포의 노화 방지·체지방 감소·혈액 내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.
  2. 홍경천추출물: 스트레스로 인해 쌓인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  3. 셀렌(셀레늄): 유해한 산소로부터 체내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.
  4. 판토텐산: 몸속 지방, 탄수화물, 단백질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.
  5. 비타민B6: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이용하는 데 필요하며, 혈액의 호모시스테인(우리 몸의 대사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세포 독성 물질)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.
  6. 비타민B2: 활동하는 데 필요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. 

 

콜레올로지 컷 복용법

하루 한 번, 한 번에 2알을 식사 중 혹은 식사 후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 

콜레올로지 컷 복용 주의사항 및 부작용

콜레올로지 컷에는 녹차추출물이 들어있기 때문에, 어린이나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. 또, 간질환이 있거나 의약품과 함께 복용해야 할 경우 전문 의료인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. 녹차추출물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복용 시 부작용으로 일상 속에서 초조함을 느끼거나, 잠이 잘 오지 않는 불면증 등의 증상도 나타날 수 있으며, 카페인을 함유한 식품을 함께 먹을 경우 카페인을 과다 복용하게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.
 
콜레올로지 컷에 함유된 판토텐산, 비타민B1, 비타민B2의 경우 개인에 따라 이상 사례가 발생할 수 있어 복용 후 평소와 다른 이상을 느낄 시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것을 권장드립니다.


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

제품 성분

  1. 은행잎 추출물: 기억력을 개선하고 피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도움을 줍니다.
  2.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: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,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  3. 프락토올리고당: 장 속 유익한 균을 증가시켜 주며 월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줍니다.

 
 

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복용법

하루 한 번, 한 번에 1포를 물에 타서 섭취하시면 됩니다.
 

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주의사항 및 부작용

임산부나 수유부, 어린이와 수술 전, 후 환자의 경우 가능하면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의약품(특히 항응고제 또는 혈압 조절제)을 복용하고 있는 분, 혹은 혈압이 낮은 분의 경우 콜레올로지 티의 효능이 오히려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
 
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제품의 경우, 복용을 지속하다 보면 장에 가스가 차거나, 트림이 자주 나오거나, 약간의 복통이나 복부가 부푼 듯한 복부팽만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이상 사례가 발생할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시고 복용하시면 좋겠습니다.


콜레올로지 컷팅 젤리

제품 성분

  1.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: 몸속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형되는 것을 억제해 주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  2.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: 밥 먹은 후 혈당이 오르는 것을 억제하고,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.

 

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복용법

하루 한 번, 한 번에 1포(25g)를 그냥 씹어서 드시면 됩니다.
씹어 삼키기가 쉽지 않다면, 물과 함께 복용해도 괜찮습니다.
 

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주의사항 및 부작용

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먹은 후 위장 쪽에 평소 없던 소화 불량 증상이 있을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는 게 좋으며, 위에 표기된 특정 원료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성분을 확인한 후 섭취하도록 합니다.

젤리 타입의 특성상 제품을 뜯을 때 내용물이 흘러나올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 어린이나 임산부,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으며, 간 / 신장 / 심장 질환을 가진 분, 천식 등 호흡기 질환이 있는 분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오.